공지사항

연맹소식

공지사항

시·군 자전거연맹 통합추진에 관한 사항

작성자
jbcycling
작성일
2017-01-13 10:21
조회
440

  1. 우리 전라북도 자전거연맹은 2016년 9월 2일 전라북도사이클연맹과 전라북도자전거 연합회의 통합단체로서 “사단법인 전라북도자전거연맹”이 출범하였습니다. 통합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고 지원해 주신 시·군 체육회 회장님과 연맹, 연합회 단체회장님 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 그러나 아직 시·군 연맹과 연합회의 통합이 미진하여 완전한 통합을 이루지 못한바 다음과 같이 시·군 단체 통합을 위한 기본지침을 통보 하오니 양 단체는 빠른 시일 내에 통합을 완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① 시·군 연맹/연합회 통합은 2017년 2월 4일 이전까지 원칙으로 한다.

② 시·군 연맹/연합회 통합 회장 선출 및 임기에 대하여, 회장 선출은 통합체육회 발족이후 “회원종목단체 규정”에 의한 회장 선출규정에 정한“선거인단”에 의해 회장을 선출하며, 임기는 2020년 12월말까지 한다. 선거인단 구성에 관한 사항은 통합체육회 설립기획단에서 정한 지침에 의한다.

③ 시·군 연맹/연합회의 통합이사회: 회장, 부회장을 포함한 15인 이상 29인 이내

④ 시·군 연맹/연합회 통합 대의원총회는 양 단체 동수의 대의원으로 구성 원칙

⑤ 시·군 연맹/연합회 통합단체의 명칭은 예시로“군산시자전거연맹" "gunsan Cycling Federation”로 한다.

⑥ 시·군 연맹/연합회의 통합추진위원회 구성은 양 단체 각 2~5인의 위원으로 구성할 것을 권고 하며, 다만, 양 단체의 회장은 통합추진위원으로 참여할 수 없다.

⑦ 시·군 단체의 통합인센티브 지원은 통합순서에 의해 우선순위 5개 단체에 케노피텐트(3m × 6m) KS 규격품 1개를 지원한다.

⑧ 시·군 단체의 통합은 양 단체 통합대의원총회를 개최하여, 시·군 단체 통합결의, 통합회장 선출(합의추대 또는 경선선출),집행부 구성, 시·군 단체 통합정관 승인을 하는 것으로 한다.

⑨ 시·군 단체의 정관은 회원종목단체 규정 제32조와 제34조에 의하여 시·군 체 육회가 정한 규정에 따라 시·군 단체의 정관(규정)을 제정해야 하며, 시·군 체육회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⑩ 통합 시·군 단체는 시·군 체육회의 정관승인과 임원승인 사항을 우리 연맹에 즉시 보고해야 한다 . - 끝 -

감사합니다.
메뉴